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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English

3. 해외 판매자에게 물품 구매확인서 Purchase Order 보내는 영어 이메일 쓰기

 

안녕하세요 Bora 입니다.

오늘은 1.2편에 이어서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하여 수입할때 필요한 첫번째 서류.

바로 구매확인서, 즉 Purchase Order를 보내는 이메일 서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처음 contact 하고 견적 (또는 구매조건서) 를 확인하는 과정을

이메일 서신으로 진행해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구입을 확정했으면 당연히 주문서를 내야겠죠?

 

주문서를 보내는 이메일 시작합니다.

 

Dear Mr. Ricky James

Thank you very much for sending us the price and purchase condition.

물품의 금액과 구매 조건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We hereby confirm our order as attached Purchase Order.

이로써 우리는 첨부한 구매확인서와 같이 물품 구매를 확정합니다.

Please check the PO and then send us Proforma Invoice for our payment.

구매확인서를 확인하시고 대금지급을 위한 견적송장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If any question, feel free to contact us.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hanks and best regards.

감사합니다.

B.R. Kim

 

Vocabulary 단어, 용어

* Purchase Order : 구매자(수입자)가 판매자(수출자)에게 보내는 구매확인서

* Proforma Invoice :구매자로부터 Purcahse Order를 받은후 판매자가 구매자의 대금송금 또는 신용장 개설을 위한 견적을 위해 발행하는 견적송장.

 

보통 무역거래에서 Proforma Invoice는 선적할때 발행하는 선적송장과는 다른 발주서의 의미로 많이 쓰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 이 포스팅에 있는 글의 저작권과 배포권한은 블로그 bongram.tistory.com 에 있습니다.

* 이 포스팅에 있는 모든 회사명과 사람명, 제품명은 허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