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English

14. 수출사에게 고객목록 (발주처 목록) 요청하는 영어이메일 작성하기 - 해외영업,영어이메일

안녕하세요 ? BR입니다.

업계마다 쓰는 용어가 다르겠지만 기계나 시스템 같이 기존 고객목록이 중요한 업계에서는 영업을 할때 예비 고객이 참고자료로 발주처 목록을 요청하기도 하지요. 이때 Customer List라는 말을 쓰기도 하지만 Reference List라는 말을 쓰기도 합니다.

수입자가 수출자에게 현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고객을 위한 참고자료로 Reference List를 요청하는 이메일을 써보려고 합니다.

Dear Mr. Ricky James,

Hoping everything is fine with you.

잘지내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안녕하세요? 같은 인사말입니다)

As you know, DIY system has been seriouly considering our machine now. It is on the final stage and they are going to confirm the order in this month if every condition has been cleared.

당신도 알다시피 DIY시스템에서 현재 우리 기계를 진지하게 고려중에 있습니다. 거의 최종 단계까지 왔고 모든 조건들이 마무리 된다면 이번달 안에 오저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Now for the information, they want to have a reference list for the same model of the machine XXXX.

참고자료로써 그들은 같은 기계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발주처목록을 보기를 원합니다.

Please list up worldwide customers who use the same model with the detailed options and then send it to us in PDF format by email

전세계에서 그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옵션과 함께 목록화 해서 이메일로 PDF 형식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We look foward to your prompt reply.

빠른 응답 기다리겠습니다.

Thanks and best regards.

감사합니다.

Bora Kim

 

※ 본 포스팅의 저작권과 배포권한은 bongram.tistory.com 에 있습니다.